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박 후보가 직접 정책제안 현장을 방문하는 삼삼오오 선거캠페인 '박정현이 찾아갑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구민 생활과 밀접한 정책을 공약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대덕구민들이 생활 속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을 제안하면 박 후보가 직접 이들을 찾아가 문제를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찾아내는 캠페인이다.
신청 방법은 QR코드를 이용해 신청양식을 작성하거나 전화(010-6480-0402)로 신청 가능하며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구민들로부터 받은 제안은 캠프 내 정책기획본부에서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박정현 후보는 "대덕구민들을 찾아가 구민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정책으로 반영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구민의 불편함과 고통을 치유하는 것이 정치의 근본이자 정책의 출발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대전 대덕구 박정현, 총선 출마 공식선언…“대덕을 핵심성장거점도시로”
- 대전 대덕구 박정현, 공천 확정 감사 메시지 전해
- 박정현 “역사 팔아 미래 살 수 없어”…강제동원 '제3자 변제' 尹정부 비판
- 내빈 소개 등 관행 혁파…격식 없는 '진짜 소통' 나선 박정현
- 대전 대덕구 박정현, 공동체 3법 입법 추진 공약
- 대전 대덕구 박정현, 슬로건 ‘내게 힘이 되는 대덕’ 공개
- 대전 물리치료사, 박정현 후보 지지…“대덕구민 건강·복지 증진할 적임자”
- [인터뷰] 박정현 "대덕을 핵심성장 거점도시로…대전산단-대덕연구단지 연결"
- 대전 대덕구 박정현, 선대위 발대…“총선 승리로 대덕의 봄 만들겠다”
정용운 기자
knkn2005@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