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예비후보 / 뉴스티앤티DB
장철민 예비후보 / 뉴스티앤티DB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오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이번 개소식은, ‘더 큰일 하겠습니다. 대전의 미래 장철민’을 슬로건으로 ‘젊음’, ‘성장’, ‘미래’ 세 가지 키워드를 통해 장철민 후보의 본선 경쟁력을 부각하고 세몰이와 함께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개소식 사회는 더불어민주당 2030 특별본부장을 역임한 김은지 아나운서가 맡는다. 개소식 순서는 내빈소개와 영상축사 상영 후 간단한 출마의 변, 주요내빈 축사, 이후 케이크 커팅식, 운동화 전달식 같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철민 후보는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더 낮은 자세로 선거에 임하면서 동구는 더 높게 성장시킨다는 생각으로 매진할 것”이라며 “저 장철민은 젊어서 좋고, 유능해서 더 좋다. 동구가 키운 대전 유일의 40대 재선 국회의원을 목표로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개소식은 대전 조승래 의원을 비롯해 황운하 의원, 박정현 최고위원, 장종태 서구갑 후보, 박용갑 중구 후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내주에는 장철민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예정돼 있다. 장 후보는 이를 통해 당내 조직을 정비하고 통합해 본격적으로 일사불란한 선거체제로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