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국회의원 에비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에서 ‘장철민 파란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대위 조직 구성을 마쳤다. / 장 후보 캠프 제공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국회의원 에비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에서 ‘장철민 파란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대위 조직 구성을 마쳤다. / 장 후보 캠프 제공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국회의원 에비후보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에서 ‘장철민 파란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대위 조직 구성을 마쳤다.

윤기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대전에서 파란 물결을 더 거세게 만들어 총선의 압도적 승리를 달성하겠다는 파란캠프 선대위 소개로 시작됐다.

이후 임명장 수여식을 통해 선대위원장, 고문단, 선대위 부위원장단, 선대본부장 등을 차례대로 임명했다.

먼저, 선대위 조직을 총괄해 이끌어 갈 상임선대위원장으로는 김필중 전 대전민주평화광장 공동대표가 임명됐으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선병렬 전 국회의원, 장충식 대전시당 노인위원장, 김병욱 21대 총선 공동선대위원장, 송용길 동구 지역위원회 상임고문, 오성진 전 한남대 교수, 남진근 전 대전시의원, 이승복 전 지역위원장, 서용원 공인중개사협회 대전지부장, 김진형 모두콜 대전대표, 안세준 AFRO스포츠 대표 등이 임명됐다.

고문단으로는 고광일, 정기창, 김제홍, 서용훈, 윤이노, 민성식, 박도규, 송백순, 오옥동, 박명수, 윤석윤, 김영근, 김봉배, 김종욱, 김태수, 우상봉, 육동근, 안장인 씨가 선출됐다.

특보단장으로는 이혁제, 여성특보단장 백승자, 자문단장 김영모, 법률지원단장 송문기 씨가 임명됐다.

총괄본부장으로는 윤기식 현 대전동구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1선거구 선대본부장으로 정근모 전 장철민 국회의원 보좌관, 성용순 동구의회 의원, 이재규 동구의회 의원이 임명됐으며, 2선거구 선대본부장으로 최대성 전 대전시의원 후보, 정용 동구의회 의원, 김세은 동구의회 의원, 3선거구 선대본부장으로 이나영 전 동구의회 의장과 이지현 동구의회 의원 등이 뽑혔다.

선대위 부위원장단으로는 이규숙씨를 비롯해 30여 명, 동별 선대본부장은 최정훈 연합회장을 비롯한 총 16명, 분과별 선대본부장은 이호식 직능선대본부장을 비롯한 20여 명이 선임됐다.

이 외에 여성부위원장단, 특보단, 자문단, 유세단, 직능특보단, 여성특보단, 청년특보단 등을 합치면 파란캠프 선대위는 모두 200명이 넘는 ‘매머드’급 선대위로 구성됐다.

장철민 후보는 “파란캠프 선대위는 대전에서 파란 물결을 더 거세게 만들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오늘 매머드급 선대위가 출범한 만큼, 모두 힘을 모아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압도적 총선 승리의 선봉장으로서 대한민국과 대전의 미래에 청신호를 밝힐 것”이라며 선대위 출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