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후보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며 김 후보의 지지 호소 통한 표심잡기 나서

6.1 지방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민의힘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의 배우자 이미숙 씨의 조용한 내조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흠 후보 캠프에 따르면, 이 씨는 시민들의 표심을 잡기 위해 김태흠 후보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며 김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 씨는 21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성성호수공원에서 열린 설렁설렁 힐링 걷기대회에 참석해 유권자들에게 인사를 드린 뒤 공원 정화활동을 펼쳤으며, 이어 천안 병천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 및 지역 주민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가 하면 천안시축구단 홈경기가 열린 천안시 축구센터를 찾아 김테흠 후보에 대한 지지를 부탁했다.
앞서 이 씨는 김 후보가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시·도의원 개소식 등 행사와 선거사무소를 찾아 당의 승리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다.
이 씨는 형식적인 참여가 아닌 각 후보의 장점을 파악해 지지를 호소함으로써 후보자들과 지지층 그리고 유권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아침 일찍부터 늦은 밤까지 후보자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누비는 이 씨의 ‘소리 없는 내조’ 덕에 김태흠 후보의 지지율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질타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충남 ‘워케이션 실리콘벨리’ 조성
- 김태흠 “천안‧아산시민 출퇴근 철도교통비 지원"
- 김태흠-이준석, 천안서 첫 공식선거운동 시작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각종 단체와 개인들 지지선언 이어져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젊은 층으로 지지세 확산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각계각층 지지선언 행렬 이어져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힘쎈 직능총괄사회단체본부 임명장 수여식 및 천안선대위 발대식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선대위, ‘절망에서 희망이 넘치는 충남으로’라는 정책 논평 발표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상생발전협약 체결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금산과 청양 등 합동유세...“제가 충남 꿈과 비전 실현 적임자”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디지털수도 충남’ 모토 걸맞게 맞춤형 선거운동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논산 및 보령 합동유세
- 김태흠-오세훈, '충남-서울' 광역교통망 개선 '맞손'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충남 공공배달앱 운영 비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충청지방은행 차질 없이 추진할 것“ 약속
- 충남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들,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지지선언
곽남희 기자
ntnt@newstn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