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충남연맹과 천안아산지역청년들 힘쎈 캠프 방문 간담회 및 지지 표명
천안 해병전우회 회원들 힘쎈 캠프 방문 김태흠 후보와 함께 국가안보 등 의견 교환

국민의힘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를 지지하는 도민들이 각계각층으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 14일 기독교, 교육, 농업관련 단체에 이어 15일에도 청소년들의 학교 밖 교육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청소년충남연맹과 천안아산지역청년들이 힘쎈 캠프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지지를 표명했다.
김태흠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공부만큼은 썩 잘하지 못하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것 한 사람들이 성공했더라”며 “학교 다닐 때 공부는 사회적 관문일 뿐 내가 하고 싶은 것, 가치관을 꼭 잃지 말고 가길 바란다”고 강조한 후 “자신만의 꿈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젊은이들은 ▲ ‘젊은이들의 놀이공간 확보’ ▲ ‘젊은이들을 위한 주거환경 지원’ ▲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임금역차에 대한 해소방안’ ▲ ‘청년담당관제 신설 검토 요구’ 등 젊은이들의 다양한 고충을 토로했고, 제시된 의견에 대한 김 후보의 개선방안과 고민을 함께 나누었다.
김태흠 후보는 앞서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해 “박상돈 후보님을 보니 이미 선거 끝난 듯하다”며 “선대위 발대식은 박상돈 후보님을 6월 1일 당선시킬 전사들이 전의를 다지는 장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태흠 후보는 “충청의 아들 윤석열 대통령이 탄생했지만, 완전한 정권교체는 아니다”라며 “지방선거 승리를 해야만 완전한 정권교체가 이뤄진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김태흠 후보는 한국화교협회연합총회 청년회 1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축하해 주러 왔다”면서 “대표 분들과 함께 자리하여 공감하며, 인색하지 않은 도지사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오후에는 천안 해병전우회 회원들이 힘쎈 캠프를 방문하여 김태흠 후보와 함께 국가안보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숙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김태흠 후보 지지에 동참하려는 단체와 개인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지지세는 폭발적으로 확장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각계각층 지지선언 행렬 이어져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힘쎈 직능총괄사회단체본부 임명장 수여식 및 천안선대위 발대식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선대위, ‘절망에서 희망이 넘치는 충남으로’라는 정책 논평 발표
- 김태흠, '천안·아산' 발전 27대 공약 발표
- 김태흠, 생활밀착형 공약 시리즈 제3탄 학부모편 공개
- ‘김태흠 힘쎈펀드’ 5시간 만에 목표액 10억 원 달성
- 김태흠 충남지사 예비후보, 충남도 시장·군수 후보 개소식 릴레이 방문 승리 다짐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생활밀착형 공약 시리즈 2탄 어르신편 발표
- ‘김태흠 힘쎈펀드’ 9일 출시...연 2.8% 이자 지급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각종 단체와 개인들 지지선언 이어져
- 김태흠-이준석, 천안서 첫 공식선거운동 시작
- 김태흠 “천안‧아산시민 출퇴근 철도교통비 지원"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충남 ‘워케이션 실리콘벨리’ 조성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질타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배우자, 조용한 내조 행보 눈길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상생발전협약 체결
-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금산과 청양 등 합동유세...“제가 충남 꿈과 비전 실현 적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