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캠프명 ‘약속캠프’
14일 출정식

국민의힘 서철모 대전서구청장 후보가 12일 공식 후보등록을 마치고 캠프 슬로건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선거전을 예고했다.
서철모 후보 캠프는 슬로건으로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를 내세웠다. 캠프명은 ‘약속캠프’로 정했다.
슬로건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는 ‘능력과 경험을 겸비한 정치신인이 서구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어오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캠프명 ‘약속캠프’는 개인의 사리사욕이나 정당 정치의 유불리가 아닌 구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서철모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지나친 규제가 아닌 혁신성장의 정책을 펼쳐보이겠다”고 자신했다.
이어 “지방정권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국민의 소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이장우 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한 국민의힘 원팀에 힘을 실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서철모 후보 캠프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서구 용문동 수정빌딩 2층 선거사무소에서 ‘약속캠프’ 출정식을 열 계획이다.
관련기사
- 서철모 “장종태 리턴출마...시민과의 약속보다 당의 결정이 우선인가”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100번째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공약 발표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서구 인구 50만 회복 약속
- [6.1지방선거 인터뷰]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혁신행정·젊은행정...서구 영광 되찾을 것"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주민친화형 선대위 ‘약속캠프’ 출정식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각계각층 지지선언 이어져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김인식·윤용대 총괄선대위원장 임명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선대위, 더불어민주당의 부동산 문제제기 적반하장 비판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장종태 후보에게 정책선거 집중 호소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후보 친형 계약직 채용 성토
박소영 기자
editor@newstn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