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나도 사전투표합니다' 사전투표 독려 퍼포먼스 진행
문진석 위원장 "투표는 국민이 나라의 주인임을 보여주는 것...반드시 투표하여 내란세력에게 국민의 무서움 보여주자!"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문진석)은 27일 사전투표를 이틀 앞두고 투표율 올리기 총력 긴급행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사전투표 독려 SNS 프로필 바꾸기 챌린지 전개와 지역위 사전투표 현수막 게첩 등 선거운동도 투표 독려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는데, 27일은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나도 사전투표합니다’ 플래시몹을 진행하며, 투표해야 하는 간절한 마음을 전했다.
문진석 위원장은 “투표는 국민이 나라의 주인임을 보여주는 것이라”면서 “반드시 투표하여 내란세력에게 국민의 무서움을 보여주어야 한다”며 “꼭 투표해서 모두가 잘살고 행복한 나라, 국민이 주인인 대한민국을 만들어달라”는 투표의 중요성을 전했다.
한편,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상임선대위원장은 28일부터 자전거에 사전투표 깃발을 달고 골목골목 다니며 투표 독려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사전투표 #투표율 올리기 총력 긴급행동 #사전투표 독려 SNS 프로필 바꾸기 챌린지 전개 #지역위 사전투표 현수막 게첩 #천안 신세계백화점 #나도 사전투표합니다 #플래시몹 #문진석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