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공동체비상회의가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 박 후보 캠프 제공
대전공동체비상회의가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 박 후보 캠프 제공

대전공동체비상회의가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박 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22일 오후 1시 중리동 선거캠프에서 대전공동체비상회의 소속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박 후보야말로 공동체의 간절함에 귀 기울여 입법화를 통해 정책으로 실천할 후보라고 생각한다”며 “대덕구청장 재임 시 시민참여와 시민 행복권의 기본권리를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풀뿌리 구정을 펼친, 안정되고 검증된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 여러분이 적극적인 유권자의 권리 행사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해주시기를 희망한다”며 “살기 좋은 대전을 만들 수 있는 박정현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박정현 후보는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강력한 공동체가 구성되고 연대해 지역에서 그 문제를 풀어가야 한다”며 “대덕구청장 재임 시 지역에서 추진해왔던 주민자치회, 공동체 지원센터 등을 공동체 3법 입법을 통해 지역에서 뿌리내리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