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둘레길 조성사업의 추진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주민 건의사항 현장 확인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진 둘레길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강조

서산시의회는 지난 14일 조동식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김용경(초선) 의원 및 국민의힘 이정수(초선) 의원과 함께 풍전저수지 둘레길 조성사업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풍전저수지 둘레길에 조성된 둘레길 조성사업의 추진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주민 건의사항 현장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현장방문에서 조동식 의장과 의원들은 관계 공무원과 함께 시설물 상태·안전 요소·동선 등을 면밀히 점검했으며, 보완사항으로 조경을 통한 그늘 조성·화장실과 쉼터의 추가 설치 필요성을 제시했다.

조동식 의장은 “풍전저수지의 경관을 모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보행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진 둘레길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풍전저수지 둘레길 조성사업은 서산시 인지면 풍전리 풍전저수지 일원에 산책로(L=5.3km)와 기타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것으로 오는 8월 준공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