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편집 방향·의정소식 구성(안) 검토 등 심도 있는 논의
한석화 편집위원장 "시민 여러분께서 서산시의회가 걸어가는 길을 더욱 가까이에서 이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기를 소망"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지난 22일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서산시의회 의정소식’ 편집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편집위원회 당연직 위원장인 한석화(초선)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주재한 이날 회의에서는 편집 방향·의정소식 구성(안) 검토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또한 2025년 상반기 의정활동을 정리하는 제18호 ‘서산시의회 의정소식’에 수록되는 제301회 임시회부터 제306회 제1차 정례회까지의 의안처리 현황·행정사무감사·5분 자유발언·건의문 및 결의문 등을 심의했다.

편집위원들은 제18호 ‘서산시의회 의정소식’ 수록 내용을 꼼꼼히 점검했으며, 시각적 완성도를 높여 의정활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한석화 편집위원장은 “의정소식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시민과 의회가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신뢰를 쌓아가는 소통의 장이라”면서 “시민 여러분께서 서산시의회가 걸어가는 길을 더욱 가까이에서 이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산시의회 의정소식 편집위원은 한석화 위원장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가선숙(초선)·안효돈(재선) 의원과 무소속 이수의(재선) 의원 등 4명 그리고 외부 전문가 김경아·방관식·최병민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서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서산시의회 의정소식 #편집위원회 #한석화 #2025년 상반기 의정활동 #제301회 임시회 #제306회 제1차 정례회 #가선숙 #안효돈 #이수의 #김경아 #방관식 #최병민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