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전 총리, 윤호중 비대위원장을 포함한 세종시 국회의원 및 시의원 후보들, 당원과 지지자들 대거 참여로 필승의지 다져.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는 7일 나성동에 위치한 이춘희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해찬 전 총리,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갑 국회의원, 조승래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이상민 대전 유성구을 국회의원을 및 시의원 선거 후보자들을 포함한 당원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해찬 전 총리는 서두 발언을 통해 “세종시가 인구 40만에 가까운 중견 도시로 성장한 것은 시민들과 더불어민주당의 끊임 없는 노력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춘희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이 이 세종시를 끝까지 완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은 “이번 6.1 지방선거는 더불어민주당에 있어 너무나도 중요한 선거"라며 "세종시와 이춘희 후보가 중심이 되어 더불어민주당의 충청권 승리를 견인해 달라”고 주문했다.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저는 시당위원장으로서 이춘희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함께 소통하면서 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 내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노무현 대통령의 꿈으로 시작되어 기획과 설계에 참여했던 제가 행정수도의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것이 최선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하며, “국가균형발전이라는 역사적 대의를 이어나갈 수 있는 후보는 바로 이춘희뿐”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관련기사
-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 이춘희 후보 캠프 전격 합류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금강보행교 위 솔라트리 설치 통한 소확행 공약 발표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청년과 복지 분야 공약 발표
- 이춘희 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미니신도시 건설' 등 3대 공약 발표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금강 변의 유휴지 활용 파크골프장 설치 공약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각계 단체와 잇단 간담회 통해 민심 청취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세종시 생활체육 공동체 활성화 모임 지지선언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공공스포츠클럽 행사 및 제32회 주택관리사의 날 기념식 참석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이색 선거운동 시민들의 이목 집중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와 정책 간담회 개최
곽남희 기자
ntnt@newstn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