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으로 본선 대응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경선 후보 결선투표에서 이춘희 후보와 경쟁했던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이 6일 이춘희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과 함께 캠프에 전격 합류했다.
이로써 이춘희 후보 캠프는 지난 1차 경선에서 고배를 마셨던 배선호 세종시당 부위원장과 실무진에 이어,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을 포함한 실무진까지 캠프에 전격 합류 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원팀의 대형을 갖추고 본격적인 본선 경쟁을 진행하게 됐다.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은 “더불어민주당이 하나로 집결하고, 이를 통해서 당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선거라고 생각한다”면서 "저와 배선호 후보는 그 역할부터 충실히 해나가겠다”라고 이춘희 후보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배선호 세종시당 부위원장은 “이제 본선을 위한 원팀이 구성되어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과 함께 청년과 문화,복지를 아우르는 정책연대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의 본선 승리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후보는 “조상호 전 경제부시장이 본선의 승리라는 대의를 위해 캠프에 전격적으로 합류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든든하다”며, “이제 남은 것은 우리 모두가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하나가 되어 더불어민주당의 이름으로 본선을 반드시 승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허태정, ‘중부권 미래경제 벨트’ 조성 합의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금강보행교 위 솔라트리 설치 통한 소확행 공약 발표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청년과 복지 분야 공약 발표
- 이춘희 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미니신도시 건설' 등 3대 공약 발표
-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금강 변의 유휴지 활용 파크골프장 설치 공약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각계 단체와 잇단 간담회 통해 민심 청취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세종시 생활체육 공동체 활성화 모임 지지선언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공공스포츠클럽 행사 및 제32회 주택관리사의 날 기념식 참석
곽남희 기자
ntnt@newstn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