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한부모 가정·북한이탈주민 등 어려운 이웃들 위해 총 1,700만원 지원금 전달

HD현대오일뱅크는 15일 서산시복지재단 사무실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날 서산시 내 저소득층·한부모 가정·북한이탈주민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총 1,7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실질적인 생활 지원을 중심으로 ▲ 한부모 가정 청소년의 속옷 구매 ▲ 북한이탈주민 대상 생필품(블루 행복 박스) 제공 ▲ 노후 주거지에 대한 소화기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지원은 지역 복지기관 및 관공서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더욱 세밀하고 실효성 있는 사회적 돌봄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다.
HD현대오일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복지 수요를 면밀히 살펴보고 실질적인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이웃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HD현대오일뱅크 #서산시복지재단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 #한부모 가정 청소년의 속옷 구매 #북한이탈주민 대상 생필품(블루 행복 박스) 제공 #노후 주거지에 대한 소화기 지원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