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여가 증진을 위한 시청각 장비 교체 일환으로 550만원 상당 75인치 TV 2대와 빔프로젝터 등 기증... 시청각 장비 전달식과 함께 영화 관람 행사 진행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송명준)는 19일 대산읍 소재 대산 노인대학에서 시청각 장비 전달식과 함께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갑순 서산시복지재단 이사장과 노인대학장 등 관내 복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이날 전달식에서는 노후화된 시청각 장비 교체 일환으로 550만원 상당 75인치 TV 2대와 빔프로젝터 등을 기증했다.
노인대학은 만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건강 유지·취미·일상생활과 관련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대산 노인대학에는 약 200여 명의 어르신분들이 활동 중이며, 기증된 장비는 어르신 노래 교실·영화 상영 등 교육 및 여가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더 나은 시청각 교육 환경 마련을 위해 최신 시청각 장비를 지원했다”며 “어르신 분들의 웰웨이징(well-aging)을 위해 당사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역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달 서산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따뜻한 월동을 위한 난방비’를 지원하며 노인대학에도 지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