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이 만든 첫걸음
메가박스 대구 신세계점 개봉!
새로운 흥행 기록 기대감 고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 하트어택’  메인 포스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 하트어택’  메인 포스터

K-POP 대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VR 콘서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 하트어택’(TOMORROW X TOGETHER VR CONCERT : HEART ATTACK)이 VR 콘서트 최초로 타 지역 상영을 확정, 팬들의 열렬한 요청에 부응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 하트어택’은 오는 11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메가박스 대구 신세계점에서 상영된다. 그동안 VR 콘서트가 개봉될 때마다 “지방에서도 해주면 좋겠다”, “서울까지 가기 힘들다”는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이번 결정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끌어낸 결과물이다.

메가박스 단독으로 진행되는 대구 신세계점 상영의 예매는 오늘(7일) 낮 12시, 메가박스 모바일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예매자 전원에게는 주차별로 상이한 랜덤 포토카드(5종 중 1종)이 증정된다. 

또한 11월 21일(금)-25일(화) 관람객에게는 ‘하트어택’ 포토프레임(5종 중 1종), 26일(수)-30일(일) 관람객에게는 ‘하트어택’ 스티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하트어택’은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캠퍼스 판타지를 배경으로, 핑크빛 하늘과 레이싱 트랙, 오로라가 물드는 겨울 캠퍼스 등 다채로운 공간 속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춘 에너지를 담아냈다. 설렘과 열정, 그리고 여운이 교차하는 시네마틱한 퍼포먼스는 전 세계 팬덤 모아(MOA)의 심장을 강렬하게 울리며 새로운 감각의 몰입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번 VR 콘서트는 AMAZE(어메이즈)의 독자적인 AI 기반 영상 프로세싱 기술과 언리얼 엔진 기반 VFX를 결합해 제작됐다. 현실과 가상이 교차하는 정교한 연출은 마치 멤버들과 같은 공간에 서 있는 듯한 생생함을 구현, 스크린을 넘어 무대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앞서 메가박스 코엑스점 단독 개봉과 일본·태국·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상영을 연이어 성사시키며 VR 콘서트 사상 역대급 흥행 기록을 세운 ‘하트어택’은 이번 대구 개봉을 통해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화답하게 됐다. 국내 팬심을 중심으로 이어질 흥행 스코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 하트어택’은 오는 11월 16일(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상영되며, 11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메가박스 대구 신세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