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례 개정안 1건, 승인안 1건 등 3개 안건 심의·의결 예정
조동식 의장 "서산시의회는 언제나 시민 곁에서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극복하며 서산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드린다"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17일 제302회 임시회를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2일간의 회기일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1건과 승인안 1건 등 총 3개 안건을 심의·처리할 예정이다.
회기 중 심의할 주요 안건은 행정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강문수) 소관으로 ▲ 서산시 소상공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맹호 의원 대표 발의) ▲ 2025년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 승인안(회계과)이다.
서산시 소상공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사회·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정상화자금’을 지급함으로써 소상공인 경영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조동식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3분기 연속 제로성장으로 체감경기는 이미 IMF 때보다 어렵다고들 한다”면서 “서산시의회는 언제나 시민 곁에서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극복하며 서산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서산시의회 #제302회 임시회 #행정문화복지위원회 #서산시 소상공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5년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 승인안 #조동식 #3분기 연속 제로성장 #IMF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