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당 소속 국회의원·당협위원장 그리고 선출직 공직자 및 당원 등 700여명 참석

자유한국당 CI /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CI /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이창수, 이하 도당)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아산시 온양그랜드호텔 갤럭시홀에서 당원 연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수 도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이명수(3선, 아산갑) 의원, 정진석(4선, 공주·부여·청양) 의원, 홍문표(3선, 홍성·예산) 의원, 김태흠(재선, 보령·서천) 의원, 성일종(초선, 서산·태안) 의원,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박경귀 아산을 당협위원장, 박우석 논산·계룡·금산 당협위원장, 정용선 당진 당협위원장과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 및 당원 7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당원 연수는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 김기두 사무과장의 공직선거법 특강과 황교안 당 대표의 모범당원 표창 및 인사 그리고 여의도연구원장을 지낸 경제전문가 김종석(초선, 비례) 의원의 ‘벼랑 끝 한국 경제’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도당은 이번 당원 연수를 통해 자유민주주의의 핵심가치와 당 정강·정책을 당원 모두가 이해하고 공유해 가치집단으로서의 정당을 정립하고 2020년 총선 필승을 위한 당의 화합과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