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윤리·ESG·인권경영 실천 선언식' 개최...'청렴으로 시작해 지속가능성으로 완성하다!'
임진번 대표이사 "청렴은 기본·ESG 가치는 실천·인권은 존중해야 할 절대 원칙" 강조..."서산문화재단이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 열어갈 것" 천명

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 대표이사 임진번)이 청렴윤리·ESG·인권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서산문화재단은 28일 오전 10시 대표이사실에서 임진번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윤리·ESG·인권경영 실천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진번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청렴윤리·ESG·인권경영 선언문을 낭독하며, “청렴은 기본·ESG 가치는 실천·인권은 존중해야 할 절대 원칙이라”고 강조한 후 “서산문화재단이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천명했다.

전 직원은 선언문 낭독에 이어 청렴윤리·ESG 경영·인권 존중 실천 서약서에 서명하며, 모든 업무 과정에서 청렴성과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을 다짐했다.
한편, 서산문화재단은 이번 선언을 계기로 조직 내 청렴·윤리 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ESG 경영과 인권 존중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