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오전 11시 Wake UP국제청소년센터...도내 10개 문화관광재단 기관장과 실무자 모여 지역 간 문화예술 협력과 공동 발전 방안 및 협의체 격상 방안과 협력사업 운영 방안 논의
임진번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지역 상생 발전 위한 문화예술 협력사업 발굴에 더욱 힘쓸 것"

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Wake UP국제청소년센터에서 충남 광역·기초문화관광재단협의회 제3차 기관장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남 광역·기초문화관광재단협의회 기관장 간담회는 도내 10개 문화관광재단의 기관장과 실무자가 모여 지역 간 문화예술 협력과 공동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한 이번 간담회에는 서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협의체 격상 방안과 협력사업 운영 방안을 주요 의제로 다룰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회의를 마친 뒤 문화해설사와 함께 서산해미읍성을 탐방하고, 서산6쪽마늘축제를 관람하며, 서산의 역사문화자원과 지역축제의 의미를 직접 체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임진번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가 지역문화 교류 활성화와 협력을 다지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한 문화예술 협력사업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