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표 미국오순절하나님의성회 총회장 계룡시에 홍보 차량 지원

충청향우회중앙회(총재 이진삼)가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충청향우회중앙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경표 미국오순절하나님의성회 총회장은 30일 계룡시(시장 이응우)를 방문하여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홍보를 위해 필요한 홍보 차량을 지원했다.

홍경표 총회장은 이날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오순절서울중앙교회 부목사 및 재정담당 장로와 함께 3.5톤 홍보 차량을 직접 가지고 계룡시청에 가서 차량 조작 방법을 직접 설명했으며, 홍보 차량을 이용하여 오는 10월 7일 개막하는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효과적인 홍보 방안을 논의했다.

홍경표 총회장은 “내 고향 충남에서 세계인의 축제 군문화엑스포가 열리는데, 조금이나마 홍보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엑스포가 끝날 때까지 홍보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면서 “충청향우회중앙회 이진삼 총재님을 비롯한 임원들과 회원들 모두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2년 만에 열리는 만큼 세계인들의 머릿속에 기억될 수 있는 멋진 엑스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홍경표 총회장은 충남 부여 출신으로 총회신학교와 국제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고, 미국성서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잠실 한국성경교회와 미국 미주성경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시무했다. 현재는 미국오순절하나님의성회 총회 서울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