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현안 및 예정사업 문제점 공유 및 해결 방안 논의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구청장님과 구의원님들께서 서로 화합하고 단결해서 한마음 한뜻으로 서구 발전에 앞장서 주셨으면 한다"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 "민선 8기만의 특색을 살려 서구 발전에 큰 그림을 그려 달라"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은 7일 시당 3층 강당에서 이은권 위원장을 비롯하여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과 서철모 서구청장 그리고 당 소속 서구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구 현안 및 예정사업에 대한 문제점을 공유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한 이날 행사에서 이은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에서 서구의 어려운 부분을 파악해 서철모 구청장님께서 원활하게 구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면서 “구청장님과 구의원님들께서 서로 화합하고 단결해서 한마음 한뜻으로 서구 발전에 앞장서 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은 “서철모 청장님의 오랜 경험을 살려 서구의 발전을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면서 “민선 8기만의 특색을 살려 서구 발전에 큰 그림을 그려 달라”고 당부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서구의원님들과 힘을 합쳐서 서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시당에서도 서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