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1월 정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가연은 오는 22일(토) 서울 선릉역 인근의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 11월 미팅파티 ‘Secret Moment’(시크릿 모먼트)를 연다. 파티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석은 가연의 정회원인 미혼남녀 각 8명이다. 인원은 각 8명씩 동일한 성비로 1:1 자리 로테이션을 통해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자리에는 가연 미팅파티 전문 MC가 함께하며, 전반적인 진행부터 중간중간 가벼운 게임까지 어색함 없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식사는 호텔 코스 요리와 음료·칵테일·핑거푸드 등이 제공된다,
개인 대화부터 후반부 스탠딩 파티까지, 삼삼오오 조금 더 자연스러운 자리를 즐길 시간도 주어진다. 최종 매칭표 작성에 호감 있는 이성을 표기해 제출하면, 월요일에 각자 결과를 안내받을 수 있다.
회원이 별도로 지불할 비용은 없고, 개인 횟수 1회가 차감되는 시스템이다. 미팅이 횟수 1회로 1명의 이성을 만나는 자리라면, 미팅파티에서는 동일한 횟수 1회로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보는 이점이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가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의 최종 연락을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참석에 의향을 보이는 회원 분들이 많다. 이번 파티로 좋은 인연 만날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영희 기자
heesy050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