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공식 굿즈, 서울 팝업에서 최초 공개
공식 파트너 ‘비스테이지’ 통해 팝업 & 굿즈 판매 운영
일부 한정판 굿즈 상품, 서울 팝업 단독 출시 예정
11월 25일.. 온라인 사전 판매 시작

넷플릭스 공식 굿즈, 서울 팝업에서 최초 공개
넷플릭스 공식 굿즈, 서울 팝업에서 최초 공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가 서울 공식 팝업(KPop Demon Hunters Official POP-UP – SEOUL)에서 판매하는 공식 굿즈 라인업을 오늘(13일) 전 세계 최초 공개한다.

​이번 공식 팝업과 굿즈는 비스테이지가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넷플릭스와 함께 기획부터 제작한 것으로, 비스테이지는 향후 공식 굿즈의 글로벌 유통까지 확대하는 전 과정을 총괄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작품 속 캐릭터 ‘헌트릭스(HUNTR/X)’와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세계관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피&서씨인형 및 키링 ▲의류 및 잡화 ▲K-POP 스타일 굿즈 (랜덤 포토카드, 포토카드 홀더, 콜렉트북 등) ▲곡 테마 아트웍 CD키링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제품은 서울 팝업 단독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팬들은 오는 11월 25일(화) 오전 11시부터 11월 30일(일) 자정까지,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kpopdemonhunters.fan)에서 온라인 사전 굿즈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자는 비스테이지의 ‘현장 수령’ 기능을 통해 팝업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12월 4일(목)부터는 팝업 현장 내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전 세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공식 팝업과 굿즈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특히 서울을 시작으로 이어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작품의 열기를 현장에서 생생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IP의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해 온 전문 기업이다. 특히 굿즈 기획·제작, 캐릭터 사업, 팝업스토어 기획·운영을 포함한 팬덤 비즈니스 전 영역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프로젝트에서는 그간 축적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노하우를 집약해, 전 세계 팬들이 작품의 감동을 실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이번 굿즈는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실물로도 경험하며 작품과 더욱 깊은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됐다”며, “글로벌 팬들이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예약·구매하고, 현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공식 팝업은 12월 4일(목)부터 28일(일)까지 성수동(성동구 연무장 19길 7)에서 열린다. 멤버십 팬을 위한 ‘멤버십 데이’는 12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11월 18일(화) 오전 11시부터 비스테이지 기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픈된다. 일반 예약은 11월 20일(목)부터 가능하며, 예약 1건당 본인 외 1인까지 동반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공개 이후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등극하며 넷플릭스 콘텐츠 최초로 시청 수 3억 회를 돌파한 화제작이다. 작품 속 OST ‘골든(Golden)’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헌트릭스(HUNTR/X)'와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멤버십에 상시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에 가입한 팬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도 운영된다. 서울 팝업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팝업 투어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