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정직한 성품을 갖추고 충청도 양반의 정신이 배어 있는 양홍규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박범계 후보를 꺾고 반드시 승리해서 국가발전 및 지역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도와 달라" 강조
양홍규 후보 "압도적인 승리로 여기 계신 내빈 여러분의 지지와 열망에 보답할 것" 화답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양홍규 후보는 6일 오후 2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 이명수(4선, 충남 아산갑) 국회의원·이양희 전 국회의원·최도열 국가발전정책연구원장·김덕형 성균관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겸 ROTC 중앙회 상임부회장·이의규 전 서구의회 의장·이현 국민의힘 대전시당 윤리위원장 등이 방문하여 양홍규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고 밝혔다.

이명수 의원은 “정직한 성품을 갖추고 충청도 양반의 정신이 배어 있는 양홍규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박범계 후보를 꺾고 반드시 승리해서 국가발전 및 지역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강조했다.
최도열 원장도 “양홍규 후보야말로 대전시 정무부시장 등 민·관·군에서 16개 직을 역임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선진화시킬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할 적임자라”고 역설했다.

양홍규 후보는 “압도적인 승리로 여기 계신 내빈 여러분의 지지와 열망에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