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주관...지난 19일 부강면에서 세종장애인후원회와 함께 담근 김장김치 총 200박스 상당 '사랑의 열매' 통해 13개의 장애인 단체에 기부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 "이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함께하고 싶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지난 19일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부강면에서 세종장애인후원회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국민의힘 세종시당 제공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지난 19일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부강면에서 세종장애인후원회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국민의힘 세종시당 제공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류제화)은 지난 19일 여성위원회(위원장 곽효정) 주관으로 부강면에서 세종장애인후원회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과 곽효정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들과 여성위원회 임원진·회원 등 30여명 그리고 국민의힘 소속 세종시의원(김충식·김광운·김동빈·윤지성·최원석·이소희)이 참석한 이날 나눔 행사에서는 함께 담근 김장김치 총 200박스 상당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13개의 장애인 단체에 기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최민호 세종시장과 배우자 전광희 여사·이준배 경제부시장과 배우자도 직접 방문하여 당직자들과 여성위원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 김장을 하는 우리 문화는 나눔을 중시 여기는 우리 민족의 고유한 공동체 활동이라”면서 “이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함께하고 싶었다”는 뜻을 전했으며, 곽효정 여성위원장은 “지난번 줍깅행사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서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기쁨·커지는 사랑으로 보다 발전하는 여성위원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