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 유세에서 “‘충북교육 개혁’을 위해 선택해 달라“ 마지막 호소
청주 곳곳 누비며 유세...심의보, 김진균 총괄선대위원장과 캠프 앞에서 대규모 거리인사

윤건영 충남교육감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1일 합동유세를 개최학, 충북교육 개혁을 위해 자신을 선택해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 윤건영 후보 제공
윤건영 충남교육감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1일 합동유세를 개최학, 충북교육 개혁을 위해 자신을 선택해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 윤건영 후보 제공

윤건영 충북교육감 후보가 마지막 날 유세에서 ‘충북교육 개혁’을 약속했다.

윤건영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1일 청주시내 곳곳을 누비는 이동유세를 펼치며 충북교육 개혁을 위해 자신을 선택해줄 것을 호소했다.

윤건영 후보는 이날 LG로 사거리를 시작으로 오창과 옥산, 오송을 거쳐 청주터미널 사거리까지 오전 유세활동을 펼치고 오후에도 서원구와 상당구 일원을 돌며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윤건영 후보는 저녁 퇴근시간에 맞춰 출정식을 가졌던 청주 흥덕구 봉명사거리에서 청주권의 모든 선거운동원 및 캠프 관계자는 물론 지지자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합동유세를 갖고 “보수단일후보 윤건영만이 충북교육을 새롭게 바꿀 수 있다”며 유권자들에게 한 표를 부탁했다.

윤건영 후보는 또 공식선거운동 종료 시점인 이날 자정까지 청주도심 주요상권을 찾아다니며 이동유세를 이어가는 등 거리에서 지난 13일간의 선거운동 일정을 마무리했다.

윤건영 후보는 선거운동을 마치면서 “이번 선거와 13일간 선거운동은 지난 8년간 무너진 충북교육은 다시 바로 세우기 위한 첫걸음이자 가장 큰 초석”이라고 평가한 후 “이제 투표를 통해 충북교육의 개혁을 시작하자”라고 주문했다.

이어 윤건영 후보는 “지금 충북교육은 전국 최하위권으로 떨어진 학력을 하루빨리 높이는 한편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은 미래를 대비한 새로운 교육을 펼쳐야 한다”며 “이는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될 중차대한 시대적 요구이자 우리의 과제”라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선거운동에 이어지는 투표와 관련하여 “우리 아이들에 대한 걱정과 기대는 여러분의 투표로 표현되고 실현된다”며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장으로 가셔서 충북교육의 개혁을 위해 한 표를 행사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호소했다.

아울러 윤건영 후보는 마지막 인사를 통해 “이제 선거운동을 마치면서 그동안 저를 지지하고 수고해주신 모든 도민과 교육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결코 쉽지 않았던 선거운동을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충북교육 개혁을 염원하는 도민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윤건영 후보는 끝으로 “선거과정에서 후보단일화라는 큰 산을 함께 넘어 끝까지 함께 해주신 심의보, 김진균 두 후보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세 후보간의 단일화 합작품인 추가공약 비롯해 여러분께 약속한 공약이 제대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