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역 전문가들을 모시고 이장우 시장 취임 1년 맞아 시정 성과 평가 및 향후 과제 등 고민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시정에서 부족한 부분도 꼼꼼하고, 냉정하게 지적되어 자화자찬 토론회가 아닌 건설적이고, 발전적인 토론회가 되길 희망한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시당에서 민선 8기 대전시정 출범 1년 정책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티앤티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시당에서 민선 8기 대전시정 출범 1년 정책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뉴스티앤티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시당에서 민선 8기 대전시정 출범 1년 정책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 지역 전문가들을 모시고 이장우 시장 취임 1년을 맞아 시정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과제 등에 대한 고민을 나눌 예정인 이번 토론회에서는 유병로 한밭대 교수가 좌장을 맡아 토론회를 이끌고, 배용국(과학기술, 대전대 교수)·이준건(행정학박사, 갈등관리연구소장)·정용주(전 육군 대령)·이계용(전 경남지방병무청장)·송익준 중도일보 정치부 차장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토론자로 나설 예정이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은“민선 8기 출범 1년 동안 방위사업청 이전·제2대덕연구단지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최종선정·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예산협의 완료 등 다양한 성과를 보였다”면서 “그러나 그간 시민들에게 제대로 알려지지 못했는데, 이번 토론회가 대전시정 성과를 올바로 홍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뿐만 아니라 시정에서 부족한 부분도 꼼꼼하고, 냉정하게 지적되어 자화자찬 토론회가 아닌 건설적이고, 발전적인 토론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이번 정책토론회를 통하여 이장우 시장 취임 1년 대전시정의 성과를 올바로 평가‧홍보하고, 향후 과제 등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