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뮤지컬' 공연과 캐릭터 댄스 타임 '한가위 댄스 한마당' 등 흥겨운 공연과 전통 민속놀이 체험공간 준비...나이트 유니버스 추석연휴 내내 '불꽃놀이' 진행

대전 오월드는 7일 민속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흥겨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 오월드는 7일 민속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흥겨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 오월드는 7일 민속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흥겨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월드 레인보우스테이지에서는 ‘복고 댄스’를 비롯하여 ‘신데렐라 뮤지컬’ 공연과 캐릭터 댄스 타임 ‘한가위 댄스 한마당’을 준비해 즐거움과 흥 가득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펀펀스테이지에는 전통 민속놀이인 ‘가족3대 투호대회’와 ‘제기 만들고 제기차기’ 그리고 ‘비석치기’와 ‘굴렁쇠 굴리기’ 등 전통놀이 체험 공간도 준비되고, 이와 함께 벽천분수에는 ‘슈퍼문 보름달’이 설치되어 보름달을 배경으로 추억사진도 남기고 소원도 빌 수 있다.

한편, 야간특화형 시설 나이트유니버스에서는 ‘키다리 삐에로 행사’와 ‘마술·저글링쇼’ 등 신비롭고 유쾌한 공연들이 진행되며,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불꽃놀이’가 추석연휴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월드는 추석연휴기간인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나이트유니버스는 추석연휴기간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