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아파트 주거문화 조성과 제도 발전 공로 인정.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2025년 정기총회 및 힐링콘서트 진행.

살기좋은 아파트. 아름다운 아파트. 함께하는 아파트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광주시지부장(서상기)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서 지부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공동주택관리. 행복한 아파트 주거문화 조성과 공동주택관리 제도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감사패를 받은 서상기 지부장은 집합건물에 종사하는 관리사무소 소장 및 직원들과 입주민과의 관계 정립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하며 아파트 종사자들이 우리의 가족이며 형제라고 인식할 때 갑질 문제와 관리소의 부정행위가 사라지며, 너 나 우리가 함께 노력해야 할 과제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서 지부장 (사)한국가스사랑협회 회장. 서양새마을금고 홍보위원장. 법무보호복지공단 홍보위원장. 광찐 회장. 전)광주경실련 자치분권 위원장. 전)광주경찰청 수사심의위원.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부위원장 등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끝으로,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는 아파트입주자 등의 권익을 보호하고 국가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3년 창립하고 2005년에 건설교통부로부터 비영리법인의 설립 허가를 받아 전국 광역시.도에 지부, 각 광역시의 구와 도의 시.군에 지회를 두고 있는 국내 유일한 전국 규모의 아파트 입주자 등의 대표 기관이다.
허현정 기자
sski700@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