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이발관'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미용사협회 서산시지부 봉사자와 임직원 봉사자 10명이 서산시 대산읍 소재 4개 마을에서 이발 봉사와 함께 다과 및 음료 제공

HD현대오일뱅크는 18일 대산 본사 인근 서산시 대산읍 소재 4개 마을에서 추석 명절맞이 이발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이발관’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미용사협회 서산시지부 봉사자와 임직원 봉사자 10명이 함께한 이번 봉사는 봉사자들이 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이발 봉사와 함께 다과 및 음료를 제공했으며, 특히 이번 회차에는 네컷 사진기를 비치하여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작년부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이발 봉사를 진행하면서 지역주민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올해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특별식사를 대접하는 ‘함께하는 행복 밥상’봉사도 진행 예정이다.
이발 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평소에 거동이 어려워 이발소에 가지 못했는데 직접 와서 시원하게 머리를 정리해 주니 감사하다”는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대한미용사협회 서산시지부 봉사자분들의 적극적 참여로 70여 분의 어르신께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추구하며 다양한 협력사업들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용환 기자
s_yhle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