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청년·차세대여성위원회 핵심당직자 연수' 실시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청년·차세대여성위원회 핵심당직자 연수' 실시
  • 이용환 기자
  • 승인 2019.12.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현진 송파을 당협위원장 특강 및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 강태욱 지도담당관의 정치관계법 이해 등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7일부터 8까지 1박 2일 동안 아산시 교원 도고연수원에서 '청년·차세대여성위원회 핵심당직자 연수'를 실시했다.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제공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7일부터 8까지 1박 2일 동안 아산시 교원 도고연수원에서 '청년·차세대여성위원회 핵심당직자 연수'를 실시했다.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제공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김태흠, 이하 도당)은 7일부터 8까지 1박 2일 동안 아산시 교원 도고연수원에서 ‘청년·차세대여성위원회 핵심당직자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배현진 송파을 당협위원장의 특강과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 강태욱 지도담당관의 정치관계법 이해 그리고 자유토론 및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된 이번 연수에는 김태흠 도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신진영 천안을·이창수 천안병(중앙당 대변인)·박경귀 아산을·정용선 당진 당협위원장 등 청년·차세대여성 당직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 위원장은 “청년층을 대변할 수 있는 3040 젊은 인재가 당에 대거 수혈돼 당의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기폭제가 되여야 한다”면서 “지금 이곳에 모인 여러분들이 결속하고 역량을 합하면 도민들께서 우리들의 진정성을 알아주실 것이라”며 “청년들이 당의 주인공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무영 충남도당 청년위원장은 “청년들이 스스로 참여하여 만들어 가는 우리당의 모습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자유 우파 정신을 가지고 단단하게 결집되어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젊은 세대로서의 사명을 알고 발로 뛰며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유수희 충남도당 차세대여성위원장은 “청년의 시대적 역할과 사명, 그리고 정치적·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와 기대가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연수를 통해 우리 청년들이 '옳은 가치'와 '신념'으로 무장하여 새로운 역사의 페이지를 함께 써 나가길 기대해 본다”는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자유한국당 충남 청년들과 차세대여성들은 이번 연수를 통해 총체적 위기에 직면한 자유 대한민국을 바로 잡고, 우리 고장 충남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우리 모두가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도민들께 무한 봉사하고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추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