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농촌 발전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농촌지도사업 헌신적 봉사 및 4-H회 육성발전 기여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 농업·농촌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잘 대변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할 것"

서산시의회는 26일 의장실에서 김맹호 의장이 서산시 4-H 연합회(회장 김형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는 26일 의장실에서 김맹호 의장이 서산시 4-H 연합회(회장 김형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의장 김맹호)는 26일 의장실에서 김맹호 의장이 서산시 4-H 연합회(회장 김형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산시 4-H 연합회는 “김맹호 의장은 농업·농촌 발전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농촌지도사업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셨을 뿐만 아니라 4-H회 육성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기리고자 서산시 4-H 연합회에서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김맹호 의장은 농업‧농촌의 환경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농업 관련 조례를 대표 발의하는 등 지역사회의 발전과 농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앞장서 왔다.

김맹호 의장은 “시의원으로서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마땅한 일을 했을 뿐인데 동료의원들과 시민들이 성원해주신 덕분에 영광스러운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 농업·농촌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잘 대변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