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공식 총판사 (주)렙테크는 오는 12월 2일 ‘브라이언’이 파나소닉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L1을 소개하는 '브티나는 생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 누리는 럭셔리 휴식’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EP-MAL1의 고급 기능과 디자인을 집중 조명한다.

EP-MAL1은 어깨 위치를 정밀 감지해 몸의 곡선을 따라 마사지 압력을 자동 조절하는 AI 기능을 탑재했고, 목부터 허벅지까지 확장된 마사지 커버리지와 3D 독립 메커니즘 등 고급 사양을 갖췄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아이보리·베이지 색상과 가죽 질감과 디자인으로 가구와 조화를 이루는 큐브 디자인으로 출시하였다.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많은 팬층을 확보한 브라이언은 그간 생활가전부터 건강·휴식기기까지 리뷰해 온 경험을 살려, 해당 제품을 실사용자의 시선으로 풀어내고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식으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12월 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 송출되며, 시청자들은 방송 중 제안되는 할인·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브라이언의 친근하고 솔직한 설명이 EP-MAL1의 기능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더 생생히 전달할 것”이라며, “방송 중 시청자 전용 혜택과 구매인증 추첨 이벤트로 준비돼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