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19일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

제천영상미디어센터는 이달 18일부터 19일까지 '시민영화제_Feel통'을 개최한다. / 제천시 제공
제천영상미디어센터는 이달 18일부터 19일까지 '시민영화제_Feel통'을 개최한다. / 제천시 제공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은 이달 18일부터 19일까지 '시민영화제_Feel통'을 개최한다.

이번 영화제는 지난 9월 영상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시민 영화프로그래머 기초 교육을 수료한 시민 가운데 시민영화제 개최에 공감한 세 명의 시민 프로그래머들이 직접 기획했다.

시민 프로그래머들은 이번 영화제의 주제를 ‘세대 간의 소통’으로 정하고, ‘느낌(Feel)이 통하다, 무언가를 열어 소통하다’의 의미를 담아 ‘Feel통’이라는 이름을 만들었다.

18일 오후 4시 김현정 감독의 단편영화 '나만 없는 집'을 시작으로, 오후 7시에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상영된다.

특히, 이날 제천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UCC대회 수상작을 상영하는 ‘제천 청소년 영화제(JYFF)’가 함께 개최된다.

19일 오후 7시에는 김태리 주연의 '문영'을 상영으로 영화제의 막을 내린다.

상영은 영상미디어센터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모든 영화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 프로그래머가 영화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과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