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찾아가는 공연 '樂樂 knock knock' 30일 개최
충남문화재단 찾아가는 공연 '樂樂 knock knock' 30일 개최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08.2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충남문화재단 찾아가는 공연 '樂樂 knock knock'이 오는 9일 오후 2시 부여군 장암면 석동리 장암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다. / 충남문화재단 제공
2019 충남문화재단 찾아가는 공연「樂樂 knock knock」 9차 행사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한글도서관 서산글램핑에서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 충남문화재단 제공

2019 충남문화재단 찾아가는 공연「樂樂 knock knock」 9차 행사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한글도서관 서산글램핑에서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 날 찾아가는 공연은 국악의 빼어난 향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다원예술단체 문화공감 수향의 국악 공연이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문화공감 수향은 전통음악만을 고집하지 않고 현대적인 기법을 적용하여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단체이다. 국악의 진부함을 깨고 대중들이 쉽게 다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연출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충남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사업 우수 단체에 선정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예술성을 인정받았다.

이 날 공연되는 '소리야 놀자는 너와 함께, 밀양 아리랑 등을 선보이며 판소리 中 사랑가, 신사랑가 등을 보컬과 소리꾼이 관객들에게 가르쳐주고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유도해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