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본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 및 올해 본격적 업무 돌입
김맹호 의장 "올 한 해는 지난해 겪었던 어려움을 극복하고 화합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서산시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혼연일체로 합심하여 항상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전심전력을 다해주길 바란다"

서산시의회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올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올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의장 김맹호)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올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김맹호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시무식에서는 2024년 의정활동의 방향을 제시하고 업무 시작에 앞서 새롭게 각오를 다졌다.

김맹호 의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기념촬영·의원과 직원 간 새해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맹호 의장은 시무식 신년사에서 “올 한 해는 지난해 겪었던 어려움을 극복하고 화합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서산시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혼연일체로 합심하여 항상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전심전력을 다해주길 바란다”면서 “시민들을 위해 이론보다 행동으로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제9대 서산시의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서산시의회’ 슬로건과 함께 오는 10일 제291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 정례회 2회와 임시회 7회 등 총 9회의 의사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