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세종영업본부 장학금 2500만 원 기탁
㈜전월 500만 원, 기신농장 500만 원 기탁

최민호 세종시장이 21일 시청 접견실에서 엔에이치(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전월, 기신농장 등 지역기업 3곳과 장학금 기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기신농장 천용민 대표, 최민호 시장, N김기관 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 이은영 (주)전월 대표 / 세종시 제공)
최민호 세종시장이 21일 시청 접견실에서 엔에이치(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전월, 기신농장 등 지역기업 3곳과 장학금 기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장원호 세종시 교육지원과장, 최민호 세종시장 , 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 박영송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 세종시 제공)

세종시 기업들이 우수인재 발굴·육성을 위한 장학금 모금 사업에 잇따라 힘을 보태고 있다.

시는 지난 21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엔에이치(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전월, 기신농장 등 지역기업 3곳과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이날 장학금 2500만 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특별 장학금으로 1,000만 원을 추가로 쾌척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향토기업인 ㈜전월과 기신농장도 이날 각각 500만 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두 기업 모두 지난해부터 2년 연속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최민호 시장은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세종시의 장학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학생들이 기부금을 발판 삼아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재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