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용운도서관은 이달 16일까지, 무지개도서관은 12일까지

대전 동구가 유아,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 대전 동구 제공
대전 동구가 유아,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 대전 동구 제공

대전 동구가 유아,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 문화강좌는 연령에 맞는 맞춤형 강좌로 책에 대한 흥미와 사고력을 높이고 지역주민의 여가 선용 및 교양증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강좌를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된다.

접수 기간은 가오·용운도서관은 이달 16일까지, 무지개도서관은 12일까지다.

신청은 동구 평생학습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가을학기 강좌로는 가오도서관은 ▲오감톡톡! 책 놀이 ▲세상 쉬운 영어 그림책 ▲나는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재미있는 미술2-마법의시간을 운영한다.

용운도서관은 ▲그림책과 보물찾기 ▲영어그림책으로 만나는 스토리텔링 ▲알아두면 쓸데있는 세계사 ▲힐링 그림책 테라피 ▲기타가 좋아 ▲감성수채와 붓펜 캘리그라피 ▲읽GO! 노래하GO! 만들GO! 등을 운영한다.

무지개도서관은 ▲유아초급영어 ▲Story Phonics ▲Sight words ▲엄마표 영어 공공도서관 특성을 살린 특색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독서와 문화체험이 어우러진 다양한 강좌를 통해 책에 대한 흥미를 갖기 바란다”며 “앞으로 정서적, 문화적 경험 축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