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계좌결제로 케이크 20% 즉시할인·최대 10% 해피포인트 적립·추가 5천원 할인(1회), 기간 11월20일~12월21일

신한은행은 11월 20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해피오더 앱 입점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는 신한은행 계좌를 한 번 등록하면 별도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계좌 기반 결제 수단이다.
이번 이벤트 참여 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은 케이크 금액의 20% 즉시할인과 구매 금액의 최대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인당 1회에 한해 추가 5천원 즉시할인도 제공된다.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이와 별개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해피 계좌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외 모든 상품 결제 시 최대 10% 해피포인트 적립과 5천원 즉시할인(1인 1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에도 해피 계좌결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6% 해피포인트 상시 적립 혜택이 이어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유용한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장승영 기자
news2525@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