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18일 천안시청서 2020 천안흠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새로운 도약, 더 큰 감동 위한 의견수렴의 장 마련

천안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를 개최, 축제의 새로운 도약과 더 큰 감동을 위한 의견의 장을 마련한다. / 천안문화재단 제공
천안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를 개최, 축제의 새로운 도약과 더 큰 감동을 위한 의견의 장을 마련한다. / 천안시 제공

천안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를 개최, 축제의 새로운 도약과 더 큰 감동을 위한 의견의 장을 마련한다.

천안흥타령춤축제는 6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지역대표공연예술제로 선정됐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지역축제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천안시 대표 축제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춤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는 김판영 백석대 교수의 천안흥타령춤축제2019 평가보고를 시작으로 전영철 상지영서대 교수의 ‘흥타령춤축제 콘텐츠 차별화 전략’ 발제, 신현식 한라대 교수의 ‘천안흥타령춤축제장 공간편성 전략’발제, 종합토론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안대진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문가와 천안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해 천안흥타령춤축제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 참가신청 및 문의는 천안문화재단 축제기획팀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