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사전접수, 인기가수 장재인‧ 먼데이키즈 등 출연

이달 30일 충주시 중앙탑사적공원 일원에서 '탄금호 달밤피크닉' 야간걷기축제가 열린다. / 충주시 제공
이달 30일 충주시 중앙탑사적공원 일원에서 '탄금호 달밤피크닉' 야간걷기축제가 열린다. / 충주시 제공

이달 30일 충주시 중앙탑사적공원 일원에서 '탄금호 달밤피크닉' 야간걷기축제가 열린다.

축제의 걷기코스는 탄금호반의 아름다운 풍광과 탄금호무지개길 및 중앙탑일원의 야경 등 탄금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오후 4시 30분 중앙탑에서 출발해 중앙탑면사무소 맞은편 중원체육공원 테크길을 돌아 탄금호무지개길을 거쳐 다시 중앙탑으로 돌아오게 된다.

도착지인 중앙탑 앞에서는 오후 7시부터 슈퍼스타K2 TOP3 출신이자 독특한 음색의 감성발라더로 유명한 장재인과 다양한 OST와 대학가 공연으로 유명한 R&B 가수 먼데이키즈가 출연하는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프로그램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헤이즈문과 이규라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진다.

이 외에도 감성버스투어 이용권,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와 떡볶이, 오뎅 등 겨울먹거리 부스 및 체험부스 등이 마련되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걷기축제는 사전접수와 당일 현장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사전접수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접수 및 행사 관련 문의는 충주체험관광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