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가 지난 27일 청운음악당에서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청운대학교가 지난 27일 청운음악당에서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청운대학교가 지난 27일 청운음악당에서 신입생 400여 명 및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윤 총장, 조영국 기획처장, 권영은 교무연구처장, 박정배 학생처장, 이은준 입학처장, 총학생회 임원, 대의원총회 임원 등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총장 축사 ▲자치기구장 인사말 ▲동아리 소개 ▲스쿨폴리스 선서식을 진행했으며, 2부는 신입생 장기자랑과 동아리 공연, 축하 공연 등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많은 신입생들이 장기자랑에 참여했으며, 연극예술학과에 이시연 학생이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스쿨폴리스는 학교 인근 지역 등에서 학생 및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고 사고를 예방하는 등 순찰을 펼쳤다. 사고 발생 및 목격을 할 경우 지역 유관기관인 홍성경찰서, 홍성소방서 등과 핫라인으로 연계해 신속한 대응이 진행될 수 있도록 상호 협의가 이뤄졌다.

정윤 총장은 “제29대 총학생회의 발대식을 축하하고, 학생들의 대표 기구인 총학생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마음껏 내길 바란다”며 “대학본부도 학생과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담아 듣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