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가 2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가 2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성의 경제활동 활성화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포괄적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27일 내포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원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경훈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장과 주희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장, 김동진경영기획실장, 송미영 정책연구실장, 김양희 수석부회장, 김영숙 재무이사, 배영숙 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여성의 경제활동·일자리 분야 공동연구, 세미나 및 워크숍 공동 개최, 여성의 경제활동·일자리 분야정보 공유 및 교류 등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조경훈 원장은 복지와 경제의 선순환의 필요성과 생산적 복지를 강조하며“여성일자리분야의 현장감 있는 연구 협력을 토대로 충남의 여성의 경제활동에 대한 정책이 발전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희정 회장은 “여성의 경제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토대로 다양한 연구, 사업이 확대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