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중소기업 지원사업·정책 등 한자리에. . . 지역유관기관 및 기업관계자 등 150여명 참석

세종테크노파크, '2024년 세종 기업지원시업 통합설명회'개최

(재)세종테크노파크는 22일 세종TP 본관동 대회의실에서 ‘2024년 세종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각종 지원사업에 대한 기업의 이해와 활용도를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기업의 성장을 위한 내실있는 지원정책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세종TP 뿐만 아니라 11개 세종지역 기업지원 유관기관과 함께 경영자금, 창업, 사업화, 수출, 기술지원, 컨설팅, 인력양성 등 기업활동에 필요한 전주기 맞춤형 지원사업을 소개하고, 기관별 현장 상담회를 통해 사업 담당자와 1대1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세종TP는 참가자들에게 세종지역 R&D 및 비R&D사업에 대한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기업활동 규제 및 애로발굴을 위해 별도의 창구를 운영했다.

양현봉 세종TP 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기업지원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자리로 세종지역 기업의 도약을 위한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인들은 세종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 게시된 행사 영상 및 가이드북을 통해 기업지원사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