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꽃게, 오징어, 홍합 등 해물 넣어 해산물 특유의 시원한 맛 구현한 제품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 멀티팩 5개입 이미지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 멀티팩 5개입 이미지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이하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을 100만개 한정 선보인다.

2002년 출시된 일품 해물라면은 새우, 꽃게, 오징어, 홍합 등을 넣어 해산물의 시원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브랜드로 두번째 출시하는 한정판이다. 지난 2020년 선보인 누룽지 콜라보 제품을 다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당시 중식당 인기 메뉴인 해물누룽지탕 콘셉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에는 별첨 스프를 동봉했다. 볶음 현미와 누룽지 분말로 구성된 별첨 스프는 구수함과 함께 씹는 재미도 있다. 라면 본연의 맛을 즐긴 후, 밥과 함께 즐기면 이색적인 메뉴가 된다.

신윤철 팔도 마케팅 담당은 “중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던 해물 누룽지탕을 집에서도 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한정판을 준비했다”며 ”‘일품 해물라면’은 20년 넘는 기간 동안 사랑받아 온 제품인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일품 해물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