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와 함께 설맞이 선물로 따뜻한 온기 전달

아산시가 설 명절 연휴를 앞둔 지난 7일과 8일 ‘(사)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 170명의 어르신께 설맞이 선물을 전달했다.

아산시가 설 명절 연휴를 앞둔 지난 7일과 8일 ‘(사)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 170명의 어르신께 설맞이 선물을 전달했다.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무료 경로식당을 찾아오신 결식 우려 어르신들께 기관·단체 등에서 후원한 김 세트, 떡국떡, 양말 등 20여 종류의 식료품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A씨는 “많은 분의 후원으로 뜻깊은 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뻤다”며, “준비한 선물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료 경로식당을 찾아온 한 어르신은 “외롭게 보낼 것 같았던 설에 많은 분이 신경을 써주어 고맙다. 이번 설은 마음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봉사를 추진한 (사)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나눔과 기쁨, 따사모 봉사단, 아산시 번영회, 아산상록회, 해피데이)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선물 나눔 행사를 하고 있으며, 20여 년간 무료 경로식당을 운영하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