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서철모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서구 가족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으로 서구는 의미 있는 변화와 혁신의 바람으로 진일보 할 수 있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고 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소망합니다.

올 해는 ‘푸른 용의 해’입니다.

푸른 용의 용맹함과 지혜로 다시 도약하는 힘찬 서구를 향해 변화와 혁신의 길을 이어가겠습니다.

우리 서구와 청룡 띠인 저도 희망의 기운을 받아 날로 성장하는 해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2024년은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민선8기 초기성과를 기반으로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여 미래 서구를 견인하는 중요한 의미가 있는 해입니다.

급속하게 변화하고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이 시대, 수도권 집중화, 경기 침체, 도심 노후화, 저출산, 도시재생사업 진행으로 나타나는 인구감소 등 해결하기 쉽지 않은 난제들로 우리가 직면한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그러나 저와 서구 공직자는 책임감을 가지고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되어 드리고, 보다 나은 내일의 서구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변화와 혁신, 힘찬 서구’를 목표로 심혈을 기울여 정진하고 실현될 때까지 거듭 도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47만 구민 여러분!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이러한 여정에 늘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1월 1일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서철모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