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박경귀 아산시장

존경하는 38만 아산시민 여러분!

용맹과 지혜를 상징하는 '푸른 용의 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1년 6개월 아산시정은 시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변화와 혁신’‘공정과 형평’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600여 공직자와 함께 달려 왔습니다.

경기침체와 물가 불안정 등 급변하는 불확실성의 세파속에서도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새로운 길을 열기 위해 노력한 지난 1년 6개월 동안 우리 시정은 많은 변화와 혁신을 이뤄냈습니다.

이제 우리 아산은 더 이상 지방의 이름 없는 작은 도시가 아닙니다. 일년 내내 멋과 공연이 흘러넘치는 문화예술도시!! 최첨단 산업을 주도하는 첨단과학도시!! 젊음과 활력이 끓어오르는 역동적인 도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도시로 변화하였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은 38만 시민 여러분들과 2,600여 동료 공직자들의 지원과 격려 덕분입니다.

민선 8기 3년차인 올해는 지난 1년 6개월의 혁신적인 변화의 토대 위에서 명품 도시다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본격적인 성과 창출에 주력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입니다.

푸른 용은 그 누구와도 맞설 수 있는 용맹과 지혜를 가진 신화 속 동물입니다. 이런 청룡의 기운을 담아 2024년 우리 아산시도 도전과 역경을 극복해 내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공정과 형평 속에서 항상 변화하고 끊임없이 고민하는 아산시민의 시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소망하시는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기 바라며, 여러분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일

아산시장 박경귀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