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2024나눔캠페인’에 기부 동참, 성금 1억 원 쾌척

천안시는 시민 전재임(81) 씨가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1억 원을 기부하면서 천안 아너 소사이어티 41호(충남 122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천안시는 시민 전재임(81) 씨가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1억 원을 기부하면서 천안 아너 소사이어티 41호(충남 122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한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후원자 가족 등이 참석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원 이상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슬하에 1남 2녀를 둔 전 씨는 평생을 이웃을 돌보며 베푸는 삶을 살았다. 이 영향을 받아 자녀인 김미화 불당1동 행복키움지원단장도 물심양면으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그는 “한평생 자녀들을 천안에서 키워 지역에 대한 애착이 크다”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가슴 벅차고 기쁘고 평생 소원을 이룬 기분”이라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고액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자님의 사랑이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시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공동집중모금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실시한다.

성금 기부는 전화, 지로, 계좌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천안시 복지정책과 또는 천안시복지재단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