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운세 제공:더사주

쥐띠

48年生  돌아오지 않은 금전관계가 얽힌 사람이 있다면 이번 달 내로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하나를 피하려다 둘이 날라올 수도 있답니다. 끝까지 긴장하여 다 막아내는게 중요해요.

72年生  내게 중요한 일이라면 자비로움은 삼가야 합니다. 친하더라도 깐깐하게 확인해야 돼요.

84年生  가만히 앉아있기 보단 조금더 활동적인 취미나 여가시간을 가지는 것이 운을 부릅니다.

96年生  끝이 보인다고 해서 끝이 난건 아닐 거에요.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해요.

 

소띠

49年生  나만 힘들다고 생각하면 발전이 없답니다. 상대방의 희생과 노력도 함께 생각해야 돼요.

61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이지요. 잔꾀는 한 번 뿐인 것을 명심하는 달이 되어야 한답니다.

73年生  갑자기 높은 곳에 오른 사람은 얻은 것이 없답니다.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나가길 바라요.

85年生  경쟁자와 차별을 두기 위해서라도 내 강점을 최대한 어필할 수 있어야 하니 준비하세요.

97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결정이 어려워진답니다. 처음 결정대로 밀고나가도 운이 따라주네요.

 

호랑이띠

50年生  조건이 맞지 않다면 다음으로 미뤄야 합니다. 내게 유리한 상황이 올 때까지 기다려봐요.

62年生  다 끝난 일을 다시 들춰봐도 소용 없답니다. 과거는 과거에 묻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오히려 젊은 사람들에게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테니 먼저 다가가길 바라요.

86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는 달이니 뿌듯하겠습니다. 좀더 욕심내봐도 나쁘지 않아요.

98年生  잘못된 것을 알았다면 고쳐나가면 된답니다. 남의 탓은 절대적으로 하지 않길 유념해요.

 

토끼띠

51年生  별의별 잡생각이 많은 달이랍니다. 나 스스로를 돌아보고 휴식의 시간을 충분히 주세요.

63年生  좋다가 말다가 하는 것이니 사소한 것에 너무 연연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만 생각해요.

75年生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도록 단련해둬야 합니다. 귀찮더더라도 꾸준히 임하길 바라요.

87年生  다른 사람들 의식하지 말고 내가 좋다면 못 먹어도 일단은 GO 해봐야 합니다. 직진해요.

99年生  사랑하는 마음을 다 표현하지 못하니 아쉬움이 많은 달입니다. 먼저 다가가는게 좋아요.

 

용띠

52年生  감정기복이 조금 우려스럽지만 티 내지 말고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해보세요. 순조로워요.

64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는 달입니다. 최대한 긍정적인 생각만 하고 긍정적인 언어를 써봐요.

76年生  도움의 댓가를 바라게 된다면 괜한 김칫국만 마시게 될테니 진심을 다해 도움을 줘봐요.

88年生  열정이 넘쳐흐르더라도 내 건강부터 챙겨야 하는 달입니다. 식사화 휴식은 꼭 챙기세요.

00年生  문제를 외면하지 말고 해결책을 찾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초반에 잘 잡아둬야 한답니다.

 

뱀띠

53年生  원만한 대인관계 덕분에 한 달이 알차겠습니다. 함께 웃고 떠들 수 있는 시간이 많아요.

65年生  욕심이 가득할수록 손재수가 따르는 달이니 마음에 여유를 가득 채워야 호전될 거에요.

77年生  한 번 떠나간 사람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돌아오더라도 받아주지 않길 바랍니다.

89年生  주변을 돌아보다간 놓치는 것들이 생기겠군요. 최대한 앞만보고 달려나가는게 좋아요.

01年生  지금은 손해로 보이더라도 나중엔 이익으로 돌아올테니 충분히 검토했다면 진행해봐요.

 

말띠

54年生  뜻밖의 재물이 생길 수 있는 달이에요. 횡재한 돈이 있다면 오로지 나를 위해 써보세요.

66年生  나는 농담이었지만 상대방에겐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 조금만 더 배려하는 달 되어봐요.

78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죠. 꼰대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해요.

90年生  넘쳐나는 의욕이 있더라도 조금은 누그러뜨려야 합니다. 실수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죠.

02年生  부지런히 움직인만큼 얻는 것도 많은 달이니 유난스럽게 부지럼 떨어봐도 괜찮겠어요.

 

양띠

55年生  긴장할 사람이 아닌데 긴장을 하네요. 제 실력을 발휘못할 수 있으니 연습만이 길이에요.

67年生  서로서로 돕고 뭉쳐서 사는 방법을 깨우쳐야 한답니다. 협업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해요.

79年生  달콤한 속삭임이 많으니 귀가 팔랑거립니다. 결정했다면 굳게 마음 먹고 정진해야 돼요.

91年生  억울한 일이 있어도 잠시 기다려 보세요. 다른 사람 손에 의해 해결될 수 있는 달이에요.

03年生  이 벽을 뛰어넘어야만 평지를 만날 수 있을테니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되지 않길 바라요.

 

원숭이띠

56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그동안 쌓은 명성을 잃을 수 있으니 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해봐요.

68年生  무엇보다 내 자신을 믿어야 한답니다. 나에 대한 믿음만 있다면 결과를 몇 배로 커져요.

80年生  주변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그만큼 간절하다는 증거겠지요. 직진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과감함이 더욱 필요한 달이랍니다. 포기를 할 때에도 미련없이 해버리는게 좋겠습니다.

04年生  약속이 생긴다면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떻게 만날 것인지 확실하게 정하는게 좋습니다.

 

닭띠

57年生  괜한 책임을 질 수도 있답니다. 다른 사람의 일을 떠맡는 것은 거절하는 것이 옳습니다.

69年生  웃으면 복이 들어온다고 하지요. 화나는 일이 있어도 최대한 긍정적으로 넘기길 바라요.

81年生  어디서든지 좋은 일만 가득한 달이랍니다. 주변의 시기질투가 있더라도 눈 감아 보세요.

93年生  상대방이 시키거나 권하는 일은 최대한 천천히, 오랫동안 생각해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개띠

58年生  첫인상이 꼭 좋을 수만은 없답니다. 대화를 통해 속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70年生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잘못했다면 깔끔하게 인정해야 좋아요.

82年生  실수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빠르게 인정 후 정정한다면 수월하게 넘길 수 있을 거랍니다.

94年生  아직 주저 앉기에는 이르답니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해보세요.

 

돼지띠

59年生  완벽하지 못해도 노력을 알아봐줄테니 최선을 다했다면 그것으로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때론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부정확한 일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 더 현명한 처세에요.

83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달이 될 수 있어요. 최대한 모른 척 지나가는게 유리합니다.

95年生  3초 첫인상은 겉모습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이번달은 외면에 좀더 신경써봐도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